본문 바로가기

PEOPLE/대교인

[대교 소식] 대교어린이 TV 모래마녀 샌드위치가 우수상을 받았어요!

 

DAEKYO     소식   

 

대교어린이TV 모래마녀 샌드위치가

우수상을 받았어요!

 

 

 대교어린이TV <모래마녀 샌드위치>가 2012 미디어 어워즈에서 유료방송 콘텐츠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대교      소식

 01 | 우수상 수상 

 

  2012 미디어어워즈 교양부문 콘텐츠 우수상 수상

 

 

 

2012년 12월 4일 한국언론재단에서 열린 2012 미디어 어워즈에서 <모래마녀 샌드위치>가 <응답하라 1997>과 함께 유로방송 콘텐츠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밖의 지상파 콘텐츠 다큐멘터리 부문 우수상은 <이카로스의 꿈- 히말라야 2400km를 날다>, 드라마 부문 우수상은 <추적자>가 수상을 했는데요. 이 날 열린 어워즈는 한해 동안 미디어 기업으로써 책임을 다하고 경영성과를 향상시킨 기업 및 우수 방송 콘텐츠 제작에 기여한 기업을 시상하는 행사로 미디어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개최하였답니다.

 

 

 

 

 

대교      소식

 02 | 모래마녀 샌드위치 

 

  모래마녀 샌드위치

 

   

 

우수상을 수상한 모래마녀 샌드위치는 샌드 아트를 이용한 교육 방송으로 주변에서 쉽게 만질 수 있는 금 빛 모래에 생명을 불어넣어 나만의 미술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모래를 통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과정 속에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이랍니다.

 

 

 

대교어린이TV는 앞으로도 참신한 소재를 개발하여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대교어린이TV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0^

 

 

 

 

 

<대교 어린이 TV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