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은 아이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뮤지컬이나 전시를 관람하기 권해 드려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힐링 전시와 공연 5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는 파주출판도시에 위치한 가족을 위한 복합문화공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선보이는 3D 가족 뮤지컬이에요. 1월 15일부터 2월 24일까지 계속돼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관람하기 좋은 작품이랍니다





세계적인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 스토리를 바탕으로 3D 영상을 이용해 환상에 가까운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끄는 작품이에요. 공연의 새로운 장르인 3D 뮤지컬은 3D 미디어를 배경뿐만 아니라 공연 전체의 일부분으로 활용함으로써 보는 이에게 상상 이상의 시각과 청각 효과를 전달해줘요. 또한, 실감나는 무대 영상과 배우의 연기는 명작동화의 감동을 선사하기 충분하답니다.



공연 기간 : 1월 15일~2월 24일  

관람연령 : 24개월 이상 

공연장소 :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문의 : 031-940-3910, traumwelt.daekyo.com








‘슬라임뮤지엄 展'은 슬라임을 좋아하는 자녀가 있다면 꼭 가야 할 전시인데요~! 이번 전시는 헬로우뮤지움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아티스트와 함께 건강한 슬라임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했어요. 전시장을 찾으면 슬라임의 제작부터 버리는 전 과정을 소개하는 츄팝, 옛날 집에서 만들던 음식의 감성을 담은 팔레트 슬라임, 마음을 달래주는 소리를 만드는 미니유, 디지털 시대의 오류 속에서 보호받으려는 사람의 마음을 작품으로 보여주는 김남연 등 작가 4명의 작품을 통해 슬라임에 대해 생각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답니다.



전시 기간 : ~2월 28일  

관람연령 : 모든 연령대 

공연장소 : 헬로우뮤지움 동네미술관 금호동 

문의 : 02-3217-4222, www.hellomuseum.com








'반 고흐 인사이드 ', '클림트 인사이드, 앨리스 인투더 래빗 홀'로 유명한 ㈜미디어 앤아트의 일곱 번째 아트 프로젝트, '슈가 플래닛'. 이 전시는 설탕으로 만든 디저트를 소재로 사용해 미디어 아트와 인스톨레이션(설치), 푸드 & 디저트를 접목한 새로운 콘셉트의 오감만족 체험 전시랍니다. ‘당신의 가장 달콤한 순간은 언제인가요?‘라고 물음으로써 관람객이 달콤한 회상을 하며 쉬어 갈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선사해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좋아해요. 특히 3.5m 대형 솜사탕이 인상적이랍니다.



전시 기간 : ~4월 7일   

공연장소 :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B1 MMM 

관람연령 : 모든 연령대   

문의 : 1522-1796, sugarplanet.co.kr









영국 명문 극단으로 소문난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가 20세기 가장 위대한 아동문학가로 알려진 「찰리와 초콜릿 공장」 작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해서 만든 작품이에요. 똑똑하고 책 읽기 좋아하는 어린 소녀 마틸다가 자신의 힘으로 부모와 교장 선생님의 부당함에서 온전히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렸어요.


공연 기간 : ~2월 10일   

공연장소 : LG아트센터 

관람연령 : 8세 이상   

문의 : 02-577-1987, www.iseensee.com








뮤지컬 '판타지아'는 오페라와 뮤지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연이에요. 산타마을에 침입해 스노볼을 훔쳐 달아난 악당 블랙을 찾기 위해 주인공 롬바와 악기 여섯 명이 힘을 합쳐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어요. 모험을 통해 주 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화려한 의상과 무대 효과, 조명 등의 요소는 관람하는 내내 눈길을 사로 잡기에 충분해요.


공연 기간 : ~2월 10일   

공연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관람연령 : 36개월 이상   

문의 : 02-588-7708,  www.hjculture.com





<대교 공식 SNS 채널이 더 궁금하다면?>


   



by 대교 2019.01.10 09:0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