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KYO  대교

 

 

영재 잠재력을 키워주는

소빅스 Gift Box

 

 

 

영유아 시기의 교육은 아이의 인성과 지성, 신체 발달을 위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영유아 교육의 핵심은 어떤 내용을 가르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가르치느냐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특히,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잠재적인 영재성을 키우기 위해서는 어려서부터

다양한 기회를 접하게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 키우기를 위한 소빅스의 'Gift Box'를 출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

 

 

 

대교 소식                                                                                 소빅스 기프트박스

 

 

 

  'Gift Box'란?

 

영유아 시기는 아기들이 직·간접적으로 겪는 모든 경험들을 자기 것으로 흡수하기 때문에 올바른 교육 환경과 기회를 제공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를 위해 출시된 'Gift Box' 우리 아이들의 숨겨진 재능과 잠재력을 가진 깨우는 유아 영재성 계발 제품으로, 2~3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소빅스의 영재 교육 전집이에요.

 

특히, 언어와 수학, 과학을 중심으로 문제 해결력과 인지 사고력을 키워주는 GT 교육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여기서 'GT'란 'Gifted and Talented'의 약자로, 영재 교육 프로그램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학습 방법이에요.

그래서 우리 아이들이 'Gift Box'를 다루며 내면 속에 숨겨져 있던 각각의 재능과 영재 잠재력을 키워가는 것을 기대할 수 있어요.

 

 

  'Gift Box' 구성

 

'Gift Box'는 'Book Gift' 10권과 '자기주도 Gift' 3권, 가이드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도서로 구성된 'Book Gift'언어 민감성, 수리 민감성, 창의 사고력, 논리 사고력, 감정 표현력, 신체 표현력 이렇게 총 6가지 영역에서 아이들의 잠재력 키우기를 도와주고 있어요.

6가지 영역은 다음과 같아요.

 

· 언어 민감성: 생각과 느낌을 상황과 맥락에 알맞게 표현하는 능력

· 수리 민감성: 수 과학의 원리를 따져 생활에 적용하는 능력

· 창의 사고력: 독특하고 기발한 생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

· 논리 사고력: 문제의 원인과 결과 등을 인식하고 이치에 맞게 생각하는 능력

· 감정 표현력: 자신의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잘 전달하는 능력

· 신체 표현력: 사진의 생각이나 느낌을 몸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능력

 

아이들은 이러한 6가지의 영역 'Book Gift'를 통해 영유아의 발달에 필요한 적정 자극을 받고, 세상에 대한 민감성을 키워갈 수 있답니다 :)

 

 

 

 

'Gift Box'의 또다른 구성 제품은 영유아 시기에 적합한 모양 블록과 배낭, 놀이판 등으로 구성된 '자기주도 Gift' 3종인데요. 아이들은 '자기주도 Gift'를 다루며 스스로 다양한 놀이 활동과 탐색 활동을 해요.

또한, 이를 통해 촉각과 시각 등의 5가지 감각을 발달 시키며, 신체 표현력과 언어 민감성, 창의 사고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어요 :)

 

 

 

 

아이들의 숨은 영재 잠재력 키우기를 도와주는 소빅스 'Gift Box'를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

 

 

 

소빅스 'Gift Box' 자세히 보러가기

http://goo.gl/TgF1yh

 

 

 

 

 

 

by 대교 2015. 1. 21.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