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소빅스

[대교 브랜드 소개] 독서하는 처음 습관을 잡아주는 대교 '소빅스'

 

DAEKYO Brand Story


대교 '소빅스' 에듀케어 프로그램

 

 

자녀의 발달 단계와 눈높이에 맞춰 대교 '소빅스'로 독서 능력을 키우세요~!! 독서하는 처음 습관을 소빅스가 잡아줍니다. 4단계로 분류하여 영유아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올바른 독서 습관을 만들 수 있답니다. 대교 소빅스 에듀케어 프로그램으로 수준별, 영역별 독서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하세요.

 

 

 

대교 소빅스

01 | 소빅스 소개

  에듀케어 프로그램

 

 

대교 소빅스는 영유아의 발달과 인성 교육을 이끌어 주고 기초 학습 능력과 독서 교육의 방향을 짚어 줍니다. 독서 교육 설계를 맡아 주는 말 그대로 '리딩 플래너(Reading Planner)'의 역할을 담당하는 소빅스 튜터는 1대1 SET 검사를 통해 아이들을 지도하는데요. 다중지능이론(MI)에 비추어 강점을 키워주고 약점을 보완해 줄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대교 소빅스 에듀케어는 아이의 인지적·창의 수준에 따른 개별 '눈높이 맞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교 소빅스

02 | 소빅스 단계별 프로그램

 

대교 소빅스는 4단계로 나눠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는 수준별로 구분한 것인데요. 영역별로는 언어 영역과 탐구영역으로 나뉘어 언어, 사회, 과학 그리고 통합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총 4단계에 걸친 소빅스 에듀케어 프로그램으로 평생 독서 습관을 차근차근 기를 수 있습니다.

 

 

 

  두뇌개발기 

 

두뇌개발기는  대교 소빅스의 첫번째 단계로 영유아 자녀를 위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북 스타트 과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소빅스 한글땅'이 있습니다. 한글의 원리와 상상력, 표현력까지 키워주는 한글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창의적이고 다양한 교구들을 이용한 놀이식 학습으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기초까지 골고루 균형있게 학습할 수 있답니다. ^^

 

 

  두뇌개발기 

 

대교 소빅스 두번째 단계는 독서기초기입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자녀를 위하여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창의독서와 책읽기, 말하기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도서로는 '타고타고씽씽', '경제콩나무'가 있는데요. 타고타고씽씽은 즐거운 체험 놀이북으로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경제가 중요한 요즘 시대에 우리 아이의 첫 번째 경제 친구를 만들어 주세요~!! 경제콩나무는 아기자기한 동화와 놀이로 경제를 학습하면서, 생활 속 경제 첫 걸음을 익힐 수 있습니다. 미래의 경제리더로 첫 발을 내딛는 데 함께하는 경제 친구랍니다. ^^

 

 

 

  독서친숙기 

 

 

세번째 단계는 독서친숙기입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독서와 함께 구술능력을 배울 수 있는 단계입니다. '점프마스터'는 즐거운 주제 탐구를 하면서 공부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식을 얻는 능력을 길러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답니다.

 

 

 

  독서향상기

 

 

대교 소빅스 마지막 4단계는 독서향상기입니다. 주로 초등학교 고학년들이 학습하기 적당한 프로그램인데요. 우리 얼을 담은 '우리문학의 숲'으로, 필수 고전부터 근현대 소설, 시조와 근현대시까지 다양한 우리 문학을 접할 수 있습니다. 사고력을 높여주는 우리 문학으로 지식을 넓힐 수 있답니다.

 

대교 소빅스는 재미있고 의미 있게 독서를 할 수 있도록 징검다리를 놓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독서 교육의 목표는 평생 독서가로 만드는 것이며, 독서 지도는 좋은 책을 권해주고 폭넓은 지식과 사고력을 배양하는데 있습니다. 대교 소빅스 에듀케어 프로그램으로 독서 습관을 키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