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눈높이

오는 14일, 제23회 눈높이 올림피아드 대회가 개최됩니다!

200만 눈높이 회원들이 펼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력 경연 대회 <눈높이 올림피아드>!

지난번에 <제23회 눈높이 올림피아드> 개최 소식을 자세하게 전해드렸었는데요^^ 이후 눈높이 선생님을 통해서 많은 학생들이 응시접수를 해주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그 대회 일정이 이번 주 토요일로 다가왔어요!

11월 14일 전국 지정 고사장에서 열리는 <제23회 눈높이 올림피아드> 대회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




눈높이 올림피아드는 전국의 눈높이 회원인 친구들이 모여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실력을 전국의 학생들과 겨뤄볼 수 있는 자리예요. 지난 22년간 59만여 명이 참가하고 18,000여 명의 우등생을 배출하였는데요. 

권위 있는 교육학회가 개발한 문제를 통해서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경연의 장으로 인정받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력 경연 대회이기도 해요.



눈높이 올림피아드 시험과목은 수학, 국어, 영어로 이루어져 진행이 되는데요. 1인 최대 3과목 응시가 가능해요.

어떤 과목이던 그동안 열심히 학습하며 쌓은 실력을 멋지게 뽐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


[ 눈높이 올림피아드 대회 일정 ]

2015년 11월 14일(토) / 전국 지정 고사장에서 동시 진행


[ 결과 발표 ]

2015년 12월 14일(월) / 눈높이 사이트 - 올림피아드 - 대회 결과 확인





늘 눈높이로 열심히 공부해 온 친구들의 도전과 더불어 최고의 영예까지 안을 수 있는 눈높이 올림피아드!

긴장하지 말고 해왔던 그대로, 회원 여러분의 실력을 믿고 응원할게요! :)




제23회 눈높이 올림피아드 대회 자세히 보기

▶ http://blog.daekyo.com/1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