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눈높이

눈높이맞춤학습 프로그램 상담받고 선물까지 받아보세요^^



여름 방학 동안 수학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눈높이맞춤학습 프로그램이 필요해요! 개인별 학습 진단을 통해서 최적의 학습 포트폴리오를 지금! 제시받아보세요.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눈높이만의 학습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어요. 맞춤 종합 학력진단을 시행한 뒤 눈높이 맞춤학습 컨설팅을 통해 학습 방식과 과목을 결정해요. 수학 실력은 쑥쑥 올라가겠죠? :)






단순한 공식 암기가 아닌 수 연산에 과한 이해와 많은 연습을 통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눈높이수학! 논리적인 사고력과 창의력까지 깨워줄 수 있으며 학교 시험에 대한 대비를 톡톡히 할 수 있어요.


눈높이수학 : 만 3세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공부할 수 있는 교재에요. 기초 계산력을 튼튼히 할 수 있으며 결손된 학습데 대해 보완할 수 있어요.

눈높이사고력수학 : 만 4세에서 중학교 3학년까지 공부 가능한 교재에요. 수학의 기본적인 기능과 지식은 물론이고 다양한 영역의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사고의 폭을 넓혀주고 문제를 논리적으로 해결하게 해줘요. 다양한 문장제와 응용문제를 접할 수 있어요.

눈높이스쿨수학 : 학교 수학 교과서의 내용을 보다 쉽게 설명하여 학습자가 스스로 개념을 확립하고 다양한 문제를 접하며 자기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어요. 단원평가 대비와 학교 성적 향상을 시켜줘요.






- 눈높이맞춤학습 프로그램 상담 신청시 추첨을 통해 300분께 기프티콘을 증정해요

- 눈높이수학제품 신청 시 엉어 또는 한자 공부상을 랜덤으로 100% 지급해요


응모 기간 : 2016년 6월 20일~6월 29일

당첨자 발표 : 2016년 7월 8일 / 당첨자 눈높이 닷컴, 눈높이 블로그



여름 방학 동은 알찬 눈높이 교재와 효과적인 맞춤학습으로 수학실력 쑥쑥 올라가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