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눈높이

눈높이가 후원하는 여름방학 역사 체험 전시회!


눈높이가 여름방학 역사 체험 전시회 'Digital 귀향'을 후원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역사와 관련된 체험 전시를 원하시는 많은 분들을 초대합니다. 더불어 2016년 9월 새롭게 출시되는 '눈높이 한국사'학습지도 소개해드려요! :)






해외에 반출된 국보급 문화재 7점을 선정하여 훼손된 부분을 복원하고 작품의 숨은 스토리를 불어넣어 음악과 영상을 활용한 디지털 명화로 탄생 시켰습니다. 비록 원작은 해외에 있지만 하루빨리 소중한 우리의 문화재가 환수되기를 희망하는 '해외 우리 문화재'입니다.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 전시가 진행되며 오전 11시, 오후 2시에는 한 시간 반 동안 진행되는 도슨트 특별 설명회가 열립니다. 눈높이가 후원하는 본 전시회는 2016년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A3, A4 알림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초등 저학년(1~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역사 학습지입니다.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 텔링 형 한국사 학습지이며 역사의식 발달 단계에 맞춘 초등 전문 한국사 프로그램입니다. 역사를 처음 만나는 어린아이들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교육 과정을 반영해 내신 연계성을 강화했으며 한국사 능력 검정, 수능 유형 대비까지 가능합니다. 

눈높이 맞춤학습 문의 및 신청은 080-222-0909를 통해 가능합니다.



역사 체험 전시 'Digital 귀향'과 역사학습지 '눈높이한국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올바른 역사의식을 심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