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영어교육,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영어는 꾸준히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줘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요즘, 우리에게 익숙한 학습지 눈높이의 영유아단계인 ‘눈높이영어똑똑’을 시작해보았어요.
 
유아영어학습지 눈높이영어똑똑은 진도북부터 워크북, 그리고 DVD까지 시청하게 된답니다.


 

 
 
 

학습 시작 전 DVD부터 시청했어요. DVD에 나오는 내용을 듣고, 무엇을 배울 것인지 알 수 있고, 아이에게 재미와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답니다. 눈높이영어똑똑은 눈높이펜이 있으면 더욱 활용하기 좋아요! 음원도 풍부해서 문장만 읽고 마는 것이 아니라 한글 설명도 나오고, 문제도 읽어주거든요. ^^
 

DVD 내용이 만화로 되어 있어서 특히 좋아했는데요, 아이가 "엄마, 영어공부가 왜 이렇게 재미있어요?" 라는 말을 웃으면서 했네요. ^^ 유아영어학습지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게 바로 아이들이 얼마나 흥미로워 하느냐거든요!
 
 
 


동영상으로 먼저 익혔던 내용들이 교재에 그대로 반복되어 나와서 다시 한 번 익힐 수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스티커도 붙이고 색칠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많아서 지루하지 않았답니다.
 


 
 

 

- What's your name?
- I'm Lily.

 

교재 속 표현들을 연습해 봤어요. 눈높이펜이 설명도 해주기 때문에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영어유치원을 다닌 것도 아니라 한글로 설명을 아예 안 해주면 아이가 답답해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눈높이펜이 해결해주었어요!


 
 
 

 

아이가 흥미를 느낄 수 있었던 또 한 가지! 바로 게임이었는데요. 말판놀이를 통해 이름을 물어보고, 대답하는 연습을 할 수 있었어요. 유아영어학습지 눈높이영어똑똑에는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들어있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영어 공부에서 빠질 수 없는 노래! DVD에도 소개되어있어서 아이와 함께 같이 따라 불러봤어요. 짧지만 임팩트가 있어서 그런지 율동까지 따라 했답니다. ^^ 시키지도 않았는데 신이 났는지 음악만 나오면 춤을 추네요~!

 

 
오늘 공부한 영어 표현은 두 가지, 인사와 이름 묻고 답하기!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아이와 재미 있게 놀면서 학습할 수 있었답니다. 복습하는 마음으로 즐겁게 활동해봤는데 우리 릴리가 정말 재미있어 해서 좋은 시간이 된 것 같아요. 영어 교육에 고민이신 분들은 재미있게 놀이식으로 꾸준히 해줄 수 있는 것으로 추천해드려요. 눈높이영어똑똑으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가지니, 아이도 좋아하고! 영어 거부증도 많이 사라졌답니다. ^^
 
 
 

 

 

 

 

 

 

 

 

 

by 대교 2016. 12. 22.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