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2번 째를 맞이한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이 상은  국내 최고의 품질력과 공신력을 갖춘 교육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입니다. 시상식이 2017년 1월 24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호텔 슈벨트홀에서 개최되었는데요. 이번 시상식에서 대교 눈높이와 차이홍은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눈높이는 학습지 부문 12년 연속, 차이홍은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오늘은 눈높이와 차이홍의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자세히 전해드릴게요. ^^

 

 

 


  

 

 

 

대교 대표 브랜드 ‘눈높이’는 학습지 부문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 했는데요. ‘눈높이’는 학습자의 눈높이에 맞추어 가르치는 진정한 학습자 중심의 교육을 실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눈높이’는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의 <키를 낮춘 선생님>에서 유래됐는데요, 어린이의 눈에 보이는 그림을 이해하기 위해 키를 낮춰 어린이와 같은 높이에서 사물을 바라본 선생님의 마음에서 ‘눈높이’는 탄생했습니다.

 

‘눈높이’는 학년에 관계없이 개개인의 학력 수준에 따라 학습내용이 정해지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맞춤 교육을 국내에 정착시키며,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로 자리잡았는데요, 눈높이교육 프로그램은 세분화된 단위(Small Step)로 구성되어 학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게 함으로써, 학생의 잠재능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킨다는 점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고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평가시스템인 ‘스마트학습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해 최상의 학습 효과를 제공하고 있기도 해요.

 

지난 2009년에는 업계 최초로 ‘눈높이러닝센터’를 오픈하며, 방문학습 위주에서 내방학습까지 가능하도록 고객의 학습 선택권을 확장했는데요, 눈높이러닝센터는 학습자가 중심이 되어 자기주도적인 학습 프로세스를 실시하는 자기주도학습관입니다.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1 중국어 방문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차이홍은 학습 수준별로 중국어 기초부터 중국어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유아에서 성인까지 모두 맞춤형 학습이 가능한데요, 제품에는 유아 대상의 중국어 놀이 학습 ‘차이홍 스토리북’을 비롯해, 초등학생용 ‘차이홍 주니어’, 중∙고등학생 대상 ‘차이홍 시니어’가 있습니다.

 

또한, 성인 대상의 제품에는 일상 회화에서 비즈니스 회화까지 배울 수 있는 ‘차이홍 비즈’와 新HSK3, 4, 5급 교재로 중국어 자격증 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차이홍 HSK’가 있으며, 직장인들의 중국어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인 ‘차이홍스퀘어’와 중국어 전문학원 ‘차이홍칼리지’를 통해 중국어 학습 채널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차이홍'은 중국어 말하기 대회, 중국 문화 캠프 등 문화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중국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데요, 지난 2014년에는 중국 교육부 산하기관인 ‘중국국가한판’과 협약을 체결한 후, 차이홍공자학당을 설립해 HSK(필기) 및 HSKK(회화) 시험을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눈높이 · 차이홍의 2017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대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며,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건강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y 대교 2017. 1. 31.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