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

눈높이아티맘으로 귀여운 동물 연필꽂이 만들기

 

 

 

 

3월 하면 새 학년에 대한 설렘이 자연스레 떠오르는 데요, 더불어 새 학년을 맞이하여 학용품에 대한 관심도 갖게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공부가 더욱 즐거워 지는 동물 연필꽂이 만들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와 함께 눈높이아티맘 입체조형 활동으로 귀여운 동물모양 연필꽂이 만들기를 해보세요!

 

 

 

 

 

 

 

눈높이아티맘 입체조형 <동물 연필꽂이 만들기> 재료

 

탱탱 클레이 5색, 막대 2종, 연필 보호캡 4개, 눈알 2종, 납작막대, 뾰족막대, 가위, 풀

 

 

  

먼저 동물 모양 연필꽂이 만들기 재료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탱탱 클레이 5색, 막대 2종, 연필 보호캡 4개, 눈알 2종, 납작막대, 뾰족막대에 가위와 풀을 준비해 주면 재료 준비는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눈높이아티맘과 함께하면 일일이 재료를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더욱 간편하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동물 모양 연필꽂이 만들기를 시작해볼까요?! ^^

 

 

 

 

 

파란색 클레이를 굴려서 막대 모양으로 만들어주세요. 그 다음 가위로 중앙 부분을 살짝 잘라내 'ㄱ' 모양으로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머리 부분에 가위집을 내어 입을 만들고, 연필꽃이를 끼워주세요. 마지막으로 다른 색 클레이와 눈알을 이용해 사진과 같이 말 모양을 완성해주세요.

 

 

 

 

 

 

노란색 클레이를 이용해 납작한 타원 모양을 만들고 연필꽂이를 끼워주세요. 노란색 클레이로 물방울 모양의 귀를 만들고, 주황색 클레이로 땅콩 모양의 코를 만들어 붙인 다음, 콧구멍을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다른 색 클레이와 눈알을 이용해 사진처럼 소를 완성해주세요.  

 

 

 

 

 

 

 

 

 

초록색 클레이를 이용해 한쪽이 점점 좁아지는 모양으로 악어 몸통을 만들어준 다음, 가위집을 내어 입을 만들고, 연필꽂이를 끼워주세요. 납작 눈알 뒷면에 고체풀로 작은 클레이 조각을 붙인 다음 악어 얼굴 부분에 붙여주고, 뾰족한 막대로 콧구멍을 만들어주세요. 다리를 만들어 붙이고 노란색 클레이로 등 부분을 꾸며준 다음, 마지막으로 몸통에 가위집을 내어 까칠까칠한 악어의 피부를 표현해주세요.  

 

 

 

 

 

빨간색 클레이를 이용해 한쪽이 점점 좁아지는 모양으로 길쭉하게 만들어준 다음 돌돌 말아서 나선형으로 만들고 연필꽂이를 끼워주세요.

 

바닥에 놓고 사선으로 몇 번 굴려주면 더 소라껍데기 같은 모양이 된답니다. 주황색 클레이로 납작한 동그라미 모양을 만든 다음 가위집을 내어 아까 만들어 둔 소라껍데기에 붙여주세요. 다른 색 클레이와 눈알을 이용해 꾸며 사진처럼 소라게를 완성해주세요.

 

 

 

 

완성된 네 개의 연필꽂이에 연필을 끼워주면 눈높이아티맘을 이용한 연필꽂이 만들기 성공! ^^

 

 

 

  

눈높이아티맘은 엄마표 홈스쿨 유아미술로 재료를 직접 준비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아이와 즐겁고 손쉽게 미술놀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또, 미술에 소질이 없거나 손재주가 없는 부모님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이렇게 활동 설명서에 활동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그대로 따라 하시면 돼요. 여러분도 눈높이아티맘으로 아이와 함께 집에서 간편하게 홈스쿨 미술놀이를 즐겨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