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

KT 키즈랜드 상상운동회, 대교 상상Kids와 함께해요!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의 새로운 소식을 하나 전달해드리려 해요. 바로 콘텐츠와 디지털미디어 플랫폼이 융합된 책 읽기 미디어 서비스 ‘대교 상상Kids’(대교 상상키즈) 론칭 소식이에요. 대교 상상Kids는 론칭과 동시에 2018 KT키즈랜드 상상운동회에도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실까요?








 ‘대교 상상Kids’는 대교가 보유한 국내외 3,000여편의 동화책을 입체적으로 선택해 읽을 수 있도록 하는 미디어 서비스예요. 제공 콘텐츠는 5월 500여편을 시작으로 순차 확대 제공할 예정이에요.


일부 콘텐츠는 도서 특성에 따라 아이들의 상상력과 지식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읽기 전, 읽으며, 읽은 후’로 이어지는 ‘입체적 책 읽기’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답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책 읽어주길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교육 전문가가 책을 추천해주는 ‘하루듬뿍 책읽기’ 콘텐츠는 하루 2권씩 새로운 책을 추천해주어 다양한 영역의 도서를 골고루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줘요.


또한 ‘대교 상상Kids’는 KT의 국내최초 IPTV AR기술인 ‘TV쏙 기술’ 등을 활용해 풍부하고 심화된 AR/VR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에요. 집안에서 아이들이 TV화면을 통해 3D 공룡, 우주 은하계 등 테마파크에 온 듯한 환상을 선사하고, KT의 인공지능TV 기가지니(소리동화)의 음성인식 기술을 통해 ‘대교 상상Kids’의 ‘스토리매직’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에요.


대교 상상Kids는 오는 2일부터 국내 최대 IPTV 플랫폼인 KT 올레tv를 시작으로 방송채널(147번), 인공지능 TV서비스(소리동화), 실감형콘텐츠(AR동화)를 제공 중인데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려요. ^ㅡ^




장소/시간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2018. 5. 19~ 20 양일간 오전 10~19

행사 주요

운영 프로그램

- 키즈랜드(페이스페인팅, 키즈 백일장)


- 드림캐슬(캐릭터 뮤지컬, 레크레이션,


- 그린마운틴(캐릭터 운동회, 하이파이브 트램폴린, 낚시놀이 등)


- 펀펀시티(키즈 짚라인, 어린이 승마체험 등)


- 메모리 랜드(트릭아트 포토존, VR체험존 등)

대교 상상Kids

부스 프로그램

- Book Book적 동화 도서관


 : 대교 상상Kids 서비스 동화책을 직접 읽어볼 수 있는 장소


- 상상Kids 서비스 체험관: 채널 및 제공 서비스 간접 체험

참여사

5개사


- 대교(대교 상상Kids)


- 초이락미디어팩토리(헬로카봇,터닝메카드,소피루피)


- 스마트스터디(핑크퐁)


- 캐리소프트(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 아이코닉스(뽀로로와 친구들)




오는 5월 19일 토요일과 20일 일요일에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을 찾아오시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한 데 모인 캐릭터운동회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대교 상상Kids는 대교 상상Kids 서비스 동화책을 직접 읽어볼 수 있는 장소인 'Book적 Book적 동화 도서관'과 대교 상상Kids 서비스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상상Kids 서비스 체험관'을 운영할 예정이에요. 



이렇게 대교 상상Kids 론칭 소식과 2018 KT키즈랜드 상상운동회에 대교 상상Kids가 참여한다는 소식을 안내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의 꿈을 펼쳐주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체험이 가득 마련될 예정이니 여러분들도 꼭 들러 부세요~! 그리고 대교 상상Kids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