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

제1회 소빅스 마인드맵 경진대회 마마콘(My Mind Map Contest)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 소빅스에서 진행하는 제1회 소빅스 마인드맵 경진대회, '마마콘(My Mind Map Contest)' 소식을 안내해드리려 해요. 





마인드맵(mind map)은 문자 그대로 '생각의 지도'란 뜻으로 자신의 생각을 지도를 그리듯 이미지화해서 사고력과 창의력, 기억력을 한 단계 더 높여주는 두뇌 개발 기법이에요.





참여대상은 유치원부터 초등학생까지이며, 마인드맵의 주제는 '꿈'으로 별도의 형식적인 제한은 없어요.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대교 소빅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뒤, 이벤트 카테고리를 클릭해 응모 정보와 마인드맵 1장을 등록해주시면 된답니다.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4일 일요일까지이며, 수상후보작은 11월 12일 월요일에 선정될 예정이에요. 이후 고객 평가 기간을 거쳐, 반영된 평가를 토대로 11월 23일 금요일에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에요.





우수한 마인드맵을 선보이는 학생에게는 소빅스 전집교환권을 상품으로 드릴 예정이에요. 또, 반짝이는 재치와 아이디어가 엿보이는 마인드맵을 만든 학생들에게는 해피콘 2만원권을 드릴 예정이에요. 이 외에도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마인드맵과 무한한 발전 가능성과 잠재력이 있는 마인드맵도 시상할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려요. ^^ 


마지막으로 마인드맵 샘플을 참고하고 대회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이미지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번 대회가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과 상상력을 보다 더 크게 확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야기를 마무리할게요. 여러분의 멋진 상상력을 보여주세요!





<대교 공식 SNS 채널이 더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