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험 전시인 '트라움벨트X영실업빌리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해요. 








전시일정 : 2018년 5월 3일(목) ~ 2018년 5월 22일 (화)

전시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월요일 공연없음)

공연장소 : 트라움벨트

관람시간 : 120분 (체험전시)

관람연령 : 만 36개월 이상 

티켓가격 : 15,000원 (성인 3,000원)

공연문의 : 트라움벨트 031 - 940 - 3910 ~ 1

주최 : 대교어린이TV ,영실업

주관 : 트라움벨트 



우리나라 최고의 완구회사인 영실업과 대교 아이레벨 트라움벨트가 만났어요! 이름하여 '영실업 빌리지 x 트라움벨트'! 전시 기간 동안 아이레벨 트라움벨트를 찾아오시면 콩순이나 시크릿 쥬쥬 등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고, 재미있는 체험도 즐기실 수 있어요. 


대표적인 체험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은데요.



• 시크릿 쥬쥬 – 드레스 룸 체험, 향기 메이커

• 콩순이 – 점핑 율동교실, 양치교실, 볼풀장

• 베이블레이드 – 자유 배틀 체험

• LOL 서프라이즈 – 자판기이벤트, 전시/완구 체험

• 언박싱 플레이스 – 영실업 완구 체험(콩순이/쥬쥬/로봇)                      

• 영실업 친구들과 기차여행


그럼 지금부터 대표적인 프로그램을 보다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이곳에서는 '대화하며 배우는 아기 하마 양치놀이 콩순이' 완구를 이용해 하루 3번 꼭 필요한 양치 습관을 콩순이와 함께 체험하고 올바르게 배울 수 있어요.






콩순이 이미지로 랩핑된 대형 볼풀장도 상시로 운영되고 있어요.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코너랍니다.






LOL 대형 자판기에 손을 넣고 캡슐을 뽑아보세요. 확률에 따라 다양한 LOL 상품을 가득 받아갈 수 있어요! 이 외에도 LOL 서프라이즈 전시와 체험공간도 마련해 아이들이 직접 만지고 느껴볼 수 있게 했어요.






시크릿 쥬쥬의 드레스와 다양한 소품을 착용해 보세요. '나도 쥬쥬'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에 아이들도 기뻐할 거예요. 옷을 갈아입은 뒤에는 특별 설치 된 하이라이트 공간에서 추억의 기념 사진을 찍어 보세요!





향기메이커 향수 레시피를 아이들이 직접 선택하면 선생님이 레시피대로 섞어준답니다. 이렇게 완성된 향수는 참에 묻혀서 참가자에게 제공되는데요. 나만의 향기를 만들 수 있는 체험이에요.






상설 배틀 스타디움에서 누구나 배틀을 체험할 수 있어요. 상대가 없다면 신행 스탭이 역할 대행을 해주기 때문에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답니다. 





영실업의 주요 완구인 콩순이와 쥬쥬, 로봇(또봇, 지오메카, 몬카트 등)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다양한 완구를 자율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 만점이랍니다.


이 외에도 영상과 트램플린이 설치된 공간에서 콩순이 NEW 율동교실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콩순이 점핑 율동교실', 칙칙폭폭 꼬마기차를 타고 달리는 '영실업 친구들과 기차여행' 등 몸으로 느끼고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요!









주말/휴일 선착순으로 100명의 어린이들에게 베스트 프린세스 드레서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드려요. 선착순 100명 안에 든 분들은 입장 티켓 수령 시 '베스트 프린세스 포토 이벤트'를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최종 1명의 '베스트 프린세스 드레서'를 선정하게 돼요. 선발된 베스트 프린세스 드레서는 대교어린이RV에 방영되며, 이후 푸짐한 선물도 드릴 예정이에요. 텔레비전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주말과 유일 선착순 300명의 어린이들에게 베이블레이드 자율배틀 부스에서 배틀 참여의 기회를 드려요. 이후 승패를 가리며 1명의 '최강 베이블레이더'를 선정하게 되는데요! 선발된 최강 베이블레이더는 대교어린이RV에 방영되며, 이후 푸짐한 선물도 드릴 예정이에요. 



이렇게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진행되는 '트라움벨트X영실업빌리지'에 대한 소개와 프로그램들을 안내해드렸는데요. 돌아오는 주말, 아이와 함께 어디로 나들이를 갈까 고민 중이라면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by 대교 2018.05.07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