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눈높이

우리아이 창의력키우기! 눈높이아티맘 숲 속의 집 만들기

 

 

 

 

평소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은 하루에도 셀 수 없이 많은 질문들을 하는데요, 숲속의 자연과 관련된 책을 읽거나, 주변에서 접하는 경우에는 ‘엄마~ 숲 속에 사는 사람들은 어떤 집에 살아요?’ 라는 질문을 하기도 하죠. 그리하여 오늘은 숲 속에서 사는 사람들은 어떤 모양의 집을 짓고 사는지 함께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보면서 호기심도 해결해주고, 창의력키우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눈높이아티맘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먼저 숲 속의 집 만들기 재료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배경판, 투명 스티커, 탱탱 클레이 2색, 투명 컵, 전기 촛불, 모형 꽃잎, 모형 잎사귀를 준비해주면 됩니다. 눈높이아티맘과 함께 하는 입체조형 미술놀이는 번거롭게 일일이 재료를 준비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아이와 미술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자, 그럼 지금부터 우리아이 창의력키우기에 도움이 되는 눈높이아티맘 숲 속의 집 만들기를 시작해볼게요~! ^^

 

 

 

 

가장 먼저 숲이 그려져 있는 배경판을 조립하여 입체적으로 만들어주세요. 이후, 투명 스티커를 이용해 단단하게 고정해주세요.

 

 

 

 

그 다음 탱탱 클레이를 나누어 섞어서 총 3가지 색으로 만들어주세요.

 

 

 

 

탱탱 클레이를 긴 막대 모양으로 만든 다음, 투명컵에 둘러 붙여 예쁜 집을 만들어주세요. 이때 문이 될 부분은 남겨줘야 한답니다!

 

 

 

 

 

위쪽의 오목한 부분에 탱탱 클레이를 채워 넣고, 지붕을 얹은 다음 모형 나뭇잎으로 장식해주세요. 그리고 전기 촛불을 집 안에 넣어주세요. 불이 켜있는 멋진 집 모양이 완성된답니다!

 

 

 

 

이후, 탱탱 클레이와 장식 재료를 이용해 숲 속 배경을 꾸며주세요. 바위와 오리, 사람도 함께 만들어 준다면 숲속이 더욱 생기 있게 변신한답니다! 모형 꽃잎과 나뭇잎으로 울창한 숲으로 만들어주었어요.

 

 

 

 

집 안에 넣어 둔 천기 촛불의 스위치를 켜주면 푸른 자연과 함께 하는 아늑한 숲 속의 집 만들기 완성입니다!! ^^

 

 

 

이렇게 넥타이를 맨 멋진 아빠와 예쁜 꽃을 꽃은 엄마, 그리고 귀여운 오리 한 쌍이 함께 사는 숲 속의 집이 완성됐어요! 여러분도 아이의 창의력키우기에 도움을 주는 재미있는 미술교구, 눈높이아티맘과 함께 가정에서 쉽고 편하게 미술놀이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