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 가족과 함께 가평글램핑을 떠나보세요!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은! 선선한 바람과 오색 단풍들이 물드는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여행의 계절’ 이기도 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부는 가을! 여행가기 좋은 날씨인 만큼 주말이 되면 답답한 도심을 떠나 외곽으로 여행을 떠나기 위한 행복한 고민을 하고 계실텐데요.


특히, 최근에는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기는 캠핑이나 글램핑에 관심이 뜨겁습니다. 하지만 캠핑을 준비할 때, 장소나 장비 준비 등 챙겨야 할 부분들이 많아 번거로울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간편하면서도 럭셔리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가평글램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만약 아직까지도 어디로 놀러 갈지 계획을 세우지 못하셨다면 서울 근교로 가깝게 떠날 수 있는 가평글램핑은 어떨까요? 가평은 서울 잠실 기준으로 고속도로를 타면 4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수도권의 인기 여행지로, 황금연휴 동안 이어질 교통체증의 스트레스를 피하기 좋은 곳이에요. 게다가 가평은 남이섬이나 청평호, 아침고요수목원, 청평자연휴양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고 울창한 산림과 맑은 공기가 가득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곳이기도 하죠. 무르익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은 대교 마이다스리조트의 럭셔리 글램핑장인 헤스티아를 이용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평글램핑으로 최적의 장소랍니다!





여기서 잠깐, 글램핑이 무엇인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잠시 짚고 넘어가볼게요. 글램핑(glamping)이란 '화려하다' 라는 뜻의 'glamorous'와 '캠핑(camping)'을 조합해 만든 신조어로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캠핑'을 뜻하는 말이에요. ^^


캠핑을 즐기려면 텐트부터 취사 도구에 이르기까지 준비해야 할 것들이 아주 많은데요, 캠핑을 자주 즐기진 않아 장비를 사는 건 꺼려지고 하지만 이따금 캠핑의 분위기를 즐겨보고 싶은 분들께는 짐을 꾸릴 필요 없이 몸만 떠나면 되는 글램핑을 추천해 드려요. 그럼 글램핑의 뜻을 알아보았으니 본격적으로 가평글램핑의 징!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의 럭셔리 글램핑장, 헤스티아를 함께 둘러보아요~!






헤스티아는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 야외에 조성한 글램핑장으로, 별자리의 이름을 딴 숙소 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각 숙소의 이름은 'Leo (사자자리)', 'Libra (천칭자리)', 'Pisces (물고기자리)', 'Aries (양자리)', 'Taurus(황소자리)'인데요, 숙소 이름도 참 낭만적이죠? ^^ 텐트 앞에는 넓은 야외 데크가 있어 이곳에서 BBQ를 즐길 수 있답니다.





텐트 안에는 에어컨과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고급 원목 가구와 은은한 조명으로 꾸며 분위기를 살렸어요.


또, 빔프로젝터와 대형 스크린, 블루투스 스피커도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영상과 음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헤스티아에서는 썬베드와 해먹을 무료로 대여해 이용할 수 있는데요! 흔들거리는 해먹에 누워 해가 저물어가는 북한 강변을 바라보거나, 썬베드에 누워 별이 총총 떠오른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겠죠?









헤스티아에서는 샌드위치와 쿠키 등의 다과는 물론 저녁에는 밤하늘의 별을 보며 BBQ도 함께 맛볼 수 있답니다.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의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최고의 음식들로 캠핑의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 운영 기간: 7~11월/시즌운영
* 운영 시간: 런치 12:00~15:00 / 디너: 18:00~21:00



헤스티아는 현재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은 전화(031-589-5600) 및 홈페이지(https://www.midasresort.com) 시설 예약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어요. 헤스티아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헤스티아의 예약은 1일 전까지 예약하실 수 있으니 이용하시는 데 참고해주시기 바라요.



이렇게 서울 근교 가볼 만한 여행지로 경기도 가평에 대한 소개와 대교 마이다스 리조트의 럭셔리 글램핑장 헤스티아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 잘 살펴보셨나요?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 장비 구입이나 장소 선정의 번거로움을 피해 몸만 훌쩍 즐겁게 캠핑을 떠나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추석 연휴에 가평 마이다스 리조트에서 예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라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