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소빅스

대교 소빅스 주제통합 전집 CJ오쇼핑 단독 론칭!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 소빅스 주제통합 전집이 홈쇼핑인 CJ오쇼핑에 단독 론칭되었다는 소식을 안내해드리려 해요. 소빅스와 주제통합 독서에 대해 알아보고 CJ오쇼핑 방송 일자와 론칭 단독 이벤트 혜택까지! 그 내용을 상세하게 안내해드릴게요. ^^







소빅스는 대교가 만든 교육출판 브랜드로, 우리 아이들이 여러 분야의 도서를 읽고 사고하는 힘을 키울 수 있는 ‘주제통합 독서’를 지향하는 브랜드예요.


‘주제통합 독서’란, 한 가지 주제에 대해 여러 지식과 생각을 습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책을 찾아 읽는 탐구형 독서 프로그램인데요, 주제통합 독서를 한다면 다양한 배경 지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것을 사고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어요.







이번에 CJ오쇼핑에 론칭한 대교 소빅스 주제통합 전집은 주제별로 인물, 창작, 과학 등 여러 분야의 책을 읽을 수 있는 '주제통합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책을 읽음으로써 우리 아이들은 다양한 지식을 쌓고 배우며 성장할 수 있어요.


그럼 대교 소빅스 주제통합 전집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대교 소빅스 주제통합 전집은 총 96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세부 구성은 주제탐구 교재 12권, 주제 이야기 책 12권, 주제 워크북 12권, 각 영역별 연계 도서 60권이에요.


주제 탐구교재를 중심으로 주제 이야기책 1권, 주제워크북 1권, 연계도서 5권 등 다양한 연계 도서를 읽고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예를 들어, 대교 소빅스 주제통합 전집 중 '우리나라' 주제의 구성품을 살펴보면 우리나라와 관련된 '언어', '사회', '역사', '과학', '지리' 등 모든 영역의 지식을 한 번에 습득할 수 있답니다!








1. 균형 잡힌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어요.


- 주제에 따라 그와 연관된 역사, 인물, 창작, 전래, 과학 등 다양한 영역의 도서를 통해 독서하기 때문에 아이가 싫증 내지 않고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고 균형 있는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어요.


- 아이는 균형 있는 독서를 통해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고 이를 논리적으로 연결, 확장을 시킬 수 있게 되어 통합적 사고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2. 학교생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아이로 자라날 수 있어요.


- 소빅스 주제통합 전집은 누리과정부터 초등과정까지 이어지는 12가지 주제를 선정, 구성된 제품이에요. 때문에 ‘주제별 통합’ 중심으로 바뀌는 학교수업에 아이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힘과 사고력을 길러줘요.










- 무이자 24개월(사전 구매 및 생방송 중 구매에만 해당/방송 종료 후에는 혜택 없음)
- 전 구매고객에게 프랑스 밀란 출판사의 ‘첫지식그림백과(21권)’ 제공
- 상품평 이벤트 전 참여 고객(사전구매 및 방송 중 구매)에게 ‘높이조절 책상’ 제공


○ 채널 및 방송 일자 : CJ오쇼핑/3월 29일(목) 오전 10시 25분~11시 30분 (65분 방송)



소빅스 전집의 CJ오쇼핑 단독 론칭을 기념해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진행되니, 아이들을 위한 독서교육이나 전집을 고민하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