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소빅스

대교 소빅스 세계명작의 완전판 '세계명작 컬렉션' 출시




대교 소빅스에서 세계명작 도서의 완전판이라 할 수 있는 '세계명작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명작동화는 아이들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을 도와주고, 언어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소빅스 세계명작 컬렉션은 오랜 시간 검증을 받은 문학작품을 엄선해 독서교육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 내용을 살펴볼까요?






대교 소빅스 '세계명작 컬렉션'은 볼로냐 라가치상, 칼데콧 아너상 수상 작가 작품이 포함된 해외 유수 라이선스 컬렉션으로 초등입학 전 꼭 읽어야 할 목록만 엄선한 필독 명작동화를 두루 만나볼 수 있어요. 총 46권(놀이명작 6권+창의명작 6권+음악명작 5권+예술명작 29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디오 CD와 오디오 USB도 함께 들어 있어 동화의 내용을 들어볼 수 있어요.







소빅스 ‘세계명작 컬렉션’은 눈으로 읽고, 귀로 듣고, 손으로 만지는 전집인데요. 팝업북, 컬러링, 스티커 놀이, 음악 감상 등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작품을 가상할 수 있어요. 또, 세계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개성 넘치는 그림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시켜주기에 충분하답니다.



오늘은 대교 소빅스의 신제품 ‘세계명작 컬렉션’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소빅스 '세계명작 컬렉션'은 이처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명작동화를 통해 아이들이 독서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집이에요. 또, 다양한 영역으로 독서범위를 확대해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고 창의·융합형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기반을 다져준답니다. 소빅스 '세계명작 컬렉션'으로 아이들의 꿈과 상상의 나래를 더욱 크게 열어주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