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대교 소식

대교,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대교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교의 대표 브랜드인 '눈높이'와 중국어 교육 브랜드 '차이홍'이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전달해드리려 해요. ^^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은 초·중·고등학생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교육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 만족도를 조사해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인데요~!


여기서 ‘눈높이’는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눈높이교육’ 철학을 실천하며 대한민국 교육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학습지 부문에서 1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어요.


지난해 ‘눈높이’는 국내 교육업계 최초 자기주도학습관인 눈높이러닝센터를 통해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라는 새로운 학습서비스를 선보였는데요. 이 서비스는 학습자의 내적 역량을 키워 ‘알아서 잘하는 아이’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자기주도적인 학습 능력을 길러 주는 것에 초점이 맞춰진 신개념 교육 프로그램이랍니다.


또한,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부문에서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차이홍’은 중국어 기초부터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중국어 전문교육 브랜드인데요!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어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기업, 대교는 창립 이후 지난 43년 동안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진정한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여러 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여왔는데요. 이번 수상은 이러한 노력을 학부모님들께 인정받은 결과라 할 수 있어 더욱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해요. 이에 대해 대교 관계자 분들 또한 “앞으로도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기업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다짐했는데요.


앞으로도 학습자들을 사랑과 헌신으로 가르치고, 더 나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거듭 약속 드리며 이번 이야기를 마무리할게요. 늘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대교 공식 SNS 채널이 더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