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어린이 어플 추천]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교통안전교육~ 어린이 어플 추천!!

DAEKYO 오늘의 어플

 

교통안전교육 어린이 어플 추천

 

 

 

아이들이 위험천만한 도로를 다닐때만큼 걱정되는 일도 없는데요. 어릴 때부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교육은 필수랍니다~!!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교통안전교육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귀여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하여 더욱 친근감이 드는데요. 어린이 어플 추천에는 '우당탕당 어린이 교통안전짱', '폴리교통안전 HD', '타요 차고지놀이'가 있답니다.

 

 

 

대교 오늘의 어플

 01 | 우당탕탕 어린이 교통안전짱 

 

 

 우당탕탕 어린이 교통안전짱

 

  평점: ★★★★☆
  필요한 버전: Android 2.2 / iOS 4.0 이상 필요
  크기: 151 MB
  가격: 무료

  

 

  3가지 테마로 즐기는 우리 아이 교통안전교육

 

 

 

어린이 어플 추천 '우당탕탕 어린이 교통안전짱'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안전센터 <어린이 안전넷>의 협조를 받아 제작한 어린이 어플 추천인데요. '어린이 교통안전극장', '어린이 교통표지판', '우당탕탕 학교'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됩니다. 어린이 교통안전 애니메이션 감상과 교통표지판 학습,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는 퀴즈를 풀 수 있는데요. 이후에는 '교통안전 수료증'을 발급받을 수 있어서 아이에게 성취감을 심어줄 수 있답니다. ^^

 

 

 

 

대교 오늘의 어플

 02 | 폴리교통안전 HD 

 

 

 폴리교통안전 HD

 

  평점: ★★★☆☆
  필요한 버전: iOS 3.2 이상 필요
  크기: 94.4 MB
  가격: 무료

 

 

 

  로보카폴리와 함께 배우는 교통안전

 

 

 

어린이 어플 추천 '폴리교통안전 HD'는 EBS 인기 애니메이션인 <로보카폴리>의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용 3D 애니메이션으로서 12가지 어린이 교통안전 수칙을 배울 수 있답니다. 폴리와 엠버, 로이, 헬리의 로봇 변신과정과 함께 케빈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 '조심조심 건너기', '폴리 캐릭터 완성하기' 등 다양한 퍼즐 게임도 즐길 수 있답니다. HD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어플 추천입니다.

 

 

 

 

대교 오늘의 어플

 03 | 타요 차고지놀이 

 

 

 타요 차고지놀이

 

  평점: ★★★★☆
  필요한 버전: Android 2.1 이상 필요
  크기: 43 MB
  가격: 무료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아이 스스로 체험

 

 

 

어린이 어플 추천 '타요 차고지놀이'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아이 스스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타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버스 차고지의 중앙차고, 정비소, 세차장, 충전소, 영상교육장을 재미있는 미니게임과 간단한 행동을 통해서 체험할 수 있는데요. 교통안전 퀴즈와 면허증 발급, 주유하기 등 다양한 조작을 할 수 있답니다. 연습하기와 시작하기 모드를 동시에 지원하여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어플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