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오늘의 세상] 황사와 봄햇살로부터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라! 봄철 피부관리 Tip

DAEKYO 오늘의 세상

 

봄철 피부관리 Tip

 

 

야외활동이 많은 요즘 시즌, 황사와 봄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세요~!! 특히 어린이들은 피부가 연약하기 때문에 외출하기 전부터 꼼꼼하게 준비를 해야한답니다. 황사에 대비하는 방법과 뜨거운 햇살을 피하기 위한 어린이선크림 추천 등 봄철 피부관리 Tip을 소개하겠습니다.

 

 

 

 

대교 오늘의 세상

 01 | 어린이선크림 추천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가기 전에 필수로 체크해야할 봄철 피부관리 Tip입니다. 먼저 민감한 피부에도 바르기 쉬운 어린이선크림을 챙기셔야 하는데요. 부모님들께서도 같이 하실 수 있는 봄철 피부관리법이랍니다.

 

 

 

  연약한 피부에도 OK~ 어린이선크림 추천!

  

 ▲ 민감한 피부의 아이를 위한 저자극성 어린이선크림

 

 

어린이들을 위한 봄철 피부관리방법에는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줄 수 있는 안전한 어린이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외출하기 30분 전에 발라야 더욱 효과적인데요. 어린이선크림 추천으로는 외부 자극에 민감한 아이들을 위한 물리적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캘리포니아 베이비 선 블록(무향) SPF 30',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는 '무스텔라 하이 프로텍션 선 로션 SPF 50', 알로에 성분이 피부에 영양 공급을 하고 방수 기능이 탁월한 '키엘 바이탈 선 프로텍션 로션 SPF 15' 등이 있습니다. 저자극성 어린이선크림으로 봄철 피부관리를 하세요~!!

 

 

 

 

대교 오늘의 세상

 02 | 황사 대비 

 

 

황사를 대비하기 위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1차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여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와 호흡기를 보호해야 하는데요. 봄나들이를 다녀 오신 후에는 강력한 살균작용이 있는 소금으로 세안 및 가글 등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외출 후에는 살균소금으로 세안!

 

 

 

봄철 피부관리를 하실 때 황사 대비가 필요한데요. 특히 어린이들은 기관지가 약하기 때문에 더욱 신경써야 한답니다. 소금으로 가글을 하면 목에 침처된 먼지들을 제거할 수 있고, 콧속까지 씻어내면 기관지까지 살균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금으로 세안을 할 때는 알갱이가 작은 정제소금을 폼클렌징과 함께 섞어 세안을 하는데요. 헹군 후에도 두세 번 맑은 물로 세안해 소금기를 완전히 없애야 한답니다~ 일상 생활에서 소금으로 쉽게 봄철 피부관리를 할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