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역사

대교 블로그 역사 동영상 '연암 박지원' 소문내기 이벤트!

 

대교 블로그 '우리 역사 바로 알기 캠페인'! 오늘은 연암 박지원의 역사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연암 박지원은 조선후기의 소설가로 재미있고 독특한 작품을 후대에 남긴 선비인데요. 고전 단편소설인 '허생전'의 작가가 바로 연암 박지원이기도 하죠^^

 

조선후기의 소설가이자 실학자인 '연암 박지원'의 역사 동영상을 소문내주세요! 올바른 역사 공부와 함께 푸짐한 상품도 받아갈 수 있는 대교 블로그 역사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

 

 

 

 

 

 

 

 


연암 박지원은 조선시대의 작가로 자신만의 독특한 상상력과 세상을 새롭게 보는 눈으로 재미있고 의미있는 작품들을 많이 남겼어요. 또한 22살 때부터 박제가 등 실학을 공부하던 이들과 교우하며 실학 사상을 연구한 실학가이기도 한데요.

조선 임금의 명령으로 농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농사에 관한 책도 쓰며, 백성들이 잘 사는 방법을 연구하기도 했어요.
연암 박지원의 대표적인 소설로는 <양반전>과 <허생전>, <호질> 등이 있어요.

 

 

연암 박지원의 역사 동영상을 시청하시고, 대교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한 후 url을 덧글로 남겨주세요!
(블로그로 공유 시, 제목과 내용을 변경해주세요.)

 

 

2015년 9월 7일(월)~ 2015년 9월 14일(월)

 

 

2015년 9월 16일(수)

 

 

· 롯데시네마 1인관람권 (5명) 
· 투썸플레이스 플레인 요거트아이스크림 (5명)

 


대교 블로그 역사 동영상 '연암 박지원' 소문내기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