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역사

대교 <광복 70주년 애국 이벤트> 태극기 달기! '백범 김구'편!

대교 <광복 70주년 애국 이벤트> 태극기 달기의 두 번째 시간이 찾아왔어요^^ 현재 진행 중인 '한국통사'편에 이어 오늘은 '백범 김구'편을 준비했는데요. 일제강점기에 대한민국 임시 정부를 이끌며, 광복의 날까지 목숨을 걸고 독립운동을 한 백범 김구 선생의 역사 스토리 영상을 공유해보세요! 자신의 SNS에 태극기가 달리는 쉬운 애국을 실천할 수 있어요^^

대교 <광복 70주년 애국 이벤트> 태극기 달기 '백범 김구'편을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

 

 

 

 

 

백범 김구 선생은 우리 민족의 영원한 스승이자 지도자로 불릴 정도로 자유로운 조국을 소원한 독립운동가예요. 일제강점기 시절 신민회와 한인애국단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독립을 위해 노력했으며, 이봉창과 윤봉길 등의 독립운동가들의 의거를 지휘하며 항일운동을 지도하였어요. 1944년에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주석에 선임되기도 했는데요.

정부에서는 선생의 애국심과 공훈을 기려 1962년 건국훈장 대한민국장을 추서하기도 하였습니다.

 

 

첫째, 이벤트 페이지 중간에 있는 '김구' 역사 스토리 동영상을 시청해주세요.

둘째, 자신의 SNS, 활동 중인 카페에 '김구' 동영상을 공유해주세요.

셋째, 공유한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주세요.

넷째, 태극기 달기 성공!

* '한국통사'와 '김구' 역사 스토리 동영상 2편을 모두 공유하시면, 당첨 확률이 UP UP!

 

 

2015년 8월 24일 (월) ~ 2015년 8월 31일 (월)

 

 

2015년 9월 7일 (월)

 

 

· 애국상: 가전제품 휴롬 30만원 상당 (1명)

· 태극기상: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상품권 15만원 상당 (4명)

· 아리랑상: 피크닉백 스칸디파파 브랜드 (10명)

· 815상: 부라보콘 모바일 쿠폰 (800명)

 

 

대교 <광복 70주년 애국 이벤트> '한국통사'편과 함께 펼쳐지는 '김구'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

〃 한국통사 이벤트 보러가기: http://blog.daekyo.com/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