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겨울에 가기 좋은 나라, 호주 여행 코스를 알려드려요^^

찬바람이 부는 겨울, 이럴 때면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을 한 번쯤 생각해보실 텐데요^^

가족들과 함께 겨울에 가기 좋은 나라 호주로의 여행은 어떠신가요? 지구 반대편의 여름으로 떠나보는 호주는 일 년 내내 비교적 온화한 날씨를 보이고, 우리나라와는 정반대의 날씨를 보이는데요. 12월의 평균 기온이 최고 11℃ ~ 최고 26℃ 정도로 우리나라의 가을 날씨와 비슷해 호주 여행 코스를 재미있게 즐기기 좋은 기후이기도 해요.

오늘은 미즈코치와 함께 겨울 추위를 떠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주 여행 코스를 알려드릴게요! :)



[ 오페라하우스 ]

겨울에 가기 좋은 나라 시드니 하버에 띄운 오페라하우스는 시드니를 상징하는 건축물로, 매년 2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호주 여행 코스예요. 1973년에 준공된 시드니는 2007년 6월에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었으며, 1년 평균 3천여 건의 이벤트가 상영되고 있어요. 준공 이후로 현재까지 세계 최고의 아트 센터로 불리기도 해요.


[ 하버 브릿지 ]

시드니의 랜드마크 하버 브릿지는 총 길이 502m, 높이 134m로 1932년에 개통되었어요. 하버 브릿지 정상에서는 시드니 하버와 오페라하우스를 360도 전경으로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브릿지 클라임 투어에 참가하면 아치에 올라 끝없이 이어지는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

겨울에 가기 좋은 나라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힐 정도로 세계 최대의 산호초 군락지예요. 일본 열도와 맞먹는 길이의 2,011km에 달하는데요. 현재 400종이 넘는 산호가 서식하며, 1,500여 종의 어종과 4,000종이 넘는 연체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대표적인 호주 여행 코스예요.


케언즈의 리프 플리트터미널(Reef Fleet Terminal)에서는 여러 산호 군락지에서의 다양한 크루즈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무어리프(Moore Reef)로 떠나는 선러버 크루즈와 리프매직 크루즈에서는 전문 스쿠버다이빙 강사와 함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아름다움을 잔뜩 즐길 수 있어요.



[ 열기구 ] 

호주 여행 코스 중 가슴이 쿵쾅거리는 모험의 기분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열기구를 꼭 타보세요. 열기구는 탑승시간을 30분과 1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열기구를 타는 동안 세상에서 가장 평화로운 지구를 목격할 수 있어요^^


[ 에스플로네이드 라군 ]

호주 여행 코스 에스플로네이드 라군은 인공 해수 풀장의 명소예요. 무료 해수 풀장 중앙의 물고기 조각상은 케언즈의 대표 상징물로 각광받고 있어요. 해수풀장 주위에는 공원, 산책로, 어린이 놀이터까지 있어 가족 여행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