름 못지않게 겨울에도 가족과의 여행을 나서는 분들이 많으시죠^^

오늘은 12월에 가볼만한곳으로 동남아 여행지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베트남 다낭이라는 곳인데요. 

베트남 다낭은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에 꼽힌 바 있으며, 베트남 다낭 여행코스들은 관광과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들이 많아요.

미즈코치와 함께 12월에 가볼만한곳인 베트남 다낭 여행코스를 알려드릴게요 :)




동남아 여행지 추천으로 알려드리는 베트남 중부 지역의 최대 상업도시다낭은 문맹자와 도둑, 거지, 마약 소지자, 극빈자가 없다 하여 예로부터 오무(五無)의 도시로 불리어요. 대표 명소는 기네스북에 등재된 총 길이 5,403m의 바나힐즈(Ba na Hills) 케이블카가 있는 바나산 국립공원이에요. 세계에서 가장 길고 높은 케이블카를 이용해 놀라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 끝없이 펼쳐지는 울창한 정글과 폭포수가 아주 매력적인 곳이에요.

12월에 가볼만한곳인 다낭의 링엄(Linh Ung)도 주요 다낭 여행코스 중 한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최대 65m에 달하는 베트남 최대 불상을 볼 수 있어요.



베트남 다낭 여행코스 중 후예도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후예는 베트남 전쟁 다시 북베트남과 남베트남의 경계에 위치하여 많은 유물과 유적이 훼손되었는데요. 지금까지도 복원작업 중인 후에 왕궁은 둘레 2.5km의 성벽과 해자로 둘러싸인 큰 규모를 자랑해요.




12월에 가볼만한곳 호이안은 배낭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도시예요. 이곳은 도시 전체가 199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어요. 호이안은 두본강을 사이에 두고 구시가지와 신시가지가 조화를 이루는데요. 다리 하나만 건너면 마치 타임머신을 탄 것처럼 순식간에 15세기 베트남에 도착한 것 같은 재미있는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또한, 호이안의 경치를 즐기며, 목공예 마을과 도자기 마을을 방문할 수 있는 투본강 투어도 인기 많은 베트남 다낭 여행코스인데요. '도자기 마을'에서는 투본강의 흙을 이용해 여러 도자기 제품을 만들어 12월에 가볼만한곳 베트남 전 지역에 판매해요. '목공예 마을'도 목각 제품을 베트남 전 지역에 판매하는 곳으로 현지인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품격이 다른 동남아 여행지 추천! 베트남 다낭 여행코스는 미즈코치 12월호에서 더욱 자세하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



by 대교 2015. 12. 28.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