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소식/눈높이

[대교 눈높이] 수학성적은 눈높이수학 삼총사로!



수학을 잘하기 위해서는 유아기부터 정확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충분한 연습을 통해 연산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길러주어야 하는데요. 이렇게 완성된 기초 연산의 원리와 법칙을 토대로, 보다 복잡하고 어려운 개념을 자연스레 터득할 수 있는 적절한 교재 선택도 무척 중요해요!



수학의 중심은 수와 연산이에요. 수와 연산은 수학 학습의 기초로서 결손 부분 없이 완전하게 학습되어야 차후 중학교, 고등학교 학습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수와 연산 능력이 얼마나 탄탄한가에 따라 성적이 판가름 납니다.







[눈높이수학]

눈높이수학은 계산력뿐만 아니라 기초력(계산 적용 능력)까지 완성하여 수학적 기초 학력을 길러주는 교재예요. 학습자가 어려워하는 문장제를 문장 알기/연산 기호 알기/식 만들기/문장 만들기/문장제 해결하기 5단계로 프로그램화하여 학습을 통해 쉽게 문장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연산을 변형하여 재미있게 풀 수 있는 퍼즐, 도형, 측정, 규칙성과 함수 등 다양한 문제를 통하여 연산 적용 능력을 길러 수학의 자신감을 길러줍니다. 


■눈높이수학의 특징과 구조

눈높이수학은 개념 도입 ▶ 전개(연습) ▶ 활용 (문장제,연산의 활용) ▶ 평가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으로 연산력을 완성시켜줍니다.




[눈높이사고력수학]

눈높이사고력수학은 스토리텔링 수학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수학적 사고력을 향상시켜 합리적인 문제해결능력과 창의력을 길러줘요. 스토리텔링 수학의 핵심은 연산 위주의 문제 풀이에서 벗어나 실생활과 연계된 이야기를 통해 수학 개념을 기르는 것이에요. 눈높이사고력수학은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수학 공부로 수학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높이며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학에 대한 재미와 자신감을 부여합니다.




[눈높이스쿨수학]

눈높이스쿨수학은 수준별 맞춤 학습을 통해 학교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데요. 교과서 내용을 쉽게 설명하고, 학생 수준에 맞는 교재를 사용하여 학생 스스로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을 이끌어 주어요. 개념학습을 통해 학습 내용을 이해한 후 다양한 문제 풀이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구성하였어요. 심화학습으로 난이도 있는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는 발전학습과 서술형 대비 부교재로 서술형 평가에 필요한 창의적 사고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하도록 도와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