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추석연휴에 떠나기 좋은 해외 가족 여행지 추천

 

 

 

 

지난 5월 초에 있었던 황금연휴에 이어서 다가오는 10월에는 개천절과 추석연휴, 대체휴일을 포함하여 최장 11일까지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데요, 긴 연휴로 인해 이번 추석연휴에는 가족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추석연휴에 떠나기 좋은 해외 가족 여행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괌은 한국 여행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는 해외 여행지인데요, 오래 전 허니문 여행지로 큰 인기를 얻게 되면서 급부상한 괌은 최근에는 안전한 치안과 다양한 액티비티, 쇼핑은 물론 축제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괌은 가족여행자들의 천국으로도 불리고 있는데요, 수심이 낮고 아름다운 바다, 코발트 블루빛 바다를 품고 있는 리조트들이 해변을 장식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괌은 4시간이라는 짧은 비행시간과 다양한 호텔 숙박 시설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런 이유 때문인지 지난해에는 최초로 한국인 여행자 50만 명을 유치했다고 하네요.

 

 

 

 

 

 

두 번째로 추천하는 해외 가족 여행지는 바로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휴양 도시 '다낭'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고품격 리조트가 어우러져 있는 다낭은 새로운 휴양지를 원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하는데요, 다낭은 베트남에서 4번째로 큰 도시이자 베트남 중부의 경제, 문화, 정치의 중심지입니다.

 

 

 

또한,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중부의 유서 깊은 도시, '호이안', '후에'로 가는 관문이기도 한데요, 때문에 호이안과 후에 여행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이안은 다낭에서 출발하는 일일투어로 쉽게 다녀올 수 있는데요, 베트남 최대의 유럽식 테마파크 '바나힐', 스피드보트를 타고 즐기는 '참 아일랜드' 등 다양한 일일투어가 있다고 해요.

 

다낭은 우리나라에서는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해 4시간 30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도착할 수 있는데요, 다낭 시내는 규모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주요 관광지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외곽 지역에 한해 택시 또는 일일투어를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태국 남부에 위치해 있는 푸켓은 아름답고 변화무쌍한 해안선과 석회암 절벽, 숲이 우거진 언덕, 32개의 작은 섬이 모여 있는 보물과도 같은 휴양지인데요,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기도 합니다.

 

 

 

푸켓은 눈부신 해변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아시아의 진주'라는 별명을 지니고 있기도 한 곳인데요, 때문에 세계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여행지에도 항상 손꼽히며, 주요 관광지 곳곳에는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직항으로 약 6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비교적 편한 항공편이 있으며, 리조트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가족여행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고급 리조트에는 키즈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추석연휴에 떠나기 좋은 해외 가족 여행지 추천지로, 괌, 베트남 다낭, 태국 푸켓 세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 동반 유무나 아이의 연령대, 가족들의 성향 등을 잘 고려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들만 가득 담아올 수 있는 해외 가족 여행지를 선택하시기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