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서울여행코스 책 추천 : 우리는 서울을 얼마나 알고 있을까?_<서울 100배 즐기기>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우리는 서울을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특히 서울에 사시거나 서울로 출근을 하시는 분들은 서울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실까요? 늘 익숙한 공간이고 생활하는 곳이라서 서울을 여행한다는 것은 왠지 낯설게 느껴지고, 여행까지 할 필요가 있나, 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작년 외국에 놀러온 친구가 서울에 오면 하고 싶은 거 목록을 제게 보내줬었는데, 정말 깜짝 랐습니다. 대부분이 제가 해보지 못한 것들, 가보지 못한 곳들이더군요. 그 친구는 제가 서울에 사니 저를 믿고 목록을 보냈는데.. 저야 말로 해본 것들이 없으니.. ^^::
그 친구 덕분에 저도 서울에 대해서 열심히 찾아보고 공부했던 기억이 납니다.

구석구석 볼 것도 많고, 맛있는 곳도 많고 가볼 곳도 많은 ‘서울’
서울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서울’을 발견 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고,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서울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서울 여행 코스' 비법이 담긴 책.

해외 여행을 갈 때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100즐기기 시리즈 가이드북!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한 서울을 가이드북으로 만나고, 즐겨보는 것도 좋은 체험이 될 듯 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서울여행을 해보는건 어떠세요?




소개



해외여행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가이드북인 「100배 즐기기」시리즈가 제주, 남해안을 출간한 데 이어 이번에 세 번째 국내 가이드북인 서울 편을 출간하였다. 일상생활 속의 도시로만 생각했던 '서울여행'이라는 시선으로 담은 이 책은 서울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은 물론 서울 외 지역에서 생활하고 있는 사람들 모두에게 어떤 내용이 담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갖게 될 것이다.

유럽의 빈티지한 거리, 일본의 아기자기한 디자인 카페, 스위스의 쾌적한 자연 등 굳이 해외로 떠나지 않고도 서울에서 외국 못지않게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다. 날이 갈수록 새롭게 발전하고 있는 서울은 일상을 여행으로 바꿔주는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 체험 행사들이 가득하다. 외국인에게는 물론 한국인들에게도 매력적인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서울, 다양한 매력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도시 서울을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행 비법이 「서울 100배 즐기기」책 안에 모두 담겨 있다.

이 책은 각계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작가 3명의 1년 간 취재를 바탕으로 한 열정과 끈기의 땀이 모아져 탄생했다. 대한민국 전역을 카메라 앵글에 담아내며 수년 간 활동해온 전문 여행작가, 다양한 잡지 매체에서 일하며 여성들과 젊은 층들의 취향을 파악하고 트렌드의 흐름을 누구보다 잘 잡아내는 잡지 기자, MBCㆍKBSㆍSBS 방송 3사의 인기 프로그램을 도맡아 오며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가장 먼저 캐치하는 방송작가. 이렇게 작가 3인이 이 책의 집필을 맡아 직접 발로 뛰어 조사하고 취재하여 서울의 역사ㆍ전통ㆍ자연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대표 명소들은 물론 문화ㆍ예술ㆍ트렌드를 이끄는 새롭고 신선한 스폿들을 아낌없이 담았다.

이 책은 서울의 핵심 여행 지역 11개와 근교 지역 4개를 선정, 꼭 가봐야 할 볼거리를 소개하며 명소에서 가장 가까운 주변 맛집, 카페, 쇼핑 숍 등을 바로 소개해주어 고민이 필요 없는 여행이 되도록 도와준다. 또한 서울을 대표하는 14개의 핵심 테마별로도 여행 스폿을 소개하여 자신이 원하는 취향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을 새롭고 특별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추천 여행 루트와 재미있는 읽을거리, 홍콩의 2층 버스와 뉴욕의 관광버스 부럽지 않은 서울시티투어버스, 여러 명소를 티켓 하나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알뜰 투어 패스, 여행하는 동안 특별한 밤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럭셔리 호텔부터 아기자기한 부티크 모텔, 게스트하우스까지 우리가 그동안 몰랐던 이색적이고 실용적인 여행 팁과 노하우를 가득 담았다.

알면 알수록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서울, 일상 속에서 잠시 새로운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이 책을 펼쳐보자. 그 어떤 페이지를 펼치더라도 당신을 새로운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좀 더 자세한 책 소개와 더 많은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 하세요
http://www.libro.co.kr/Product/KidsDetail.libro?goods_id=0100010679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