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역사

대교 역사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두번째! 충무공 이순신 시청하기!

 

오늘은 '대교 역사 스토리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두 번째 시간이에요^^ 조선의 영의정 유성룡에 이은 두 번째 주인공은 바로! 우리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인데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역사 동영상을 시청하시고, 소문을 내주시면 푸짐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어요^^

'대교 역사 스토리 동영상 소문내기' 2편! 충무공 이순신 역사 동영상 시청하기 이벤트를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

 

 

 

 

 

내 죽음을 적에게 알리지 마라!'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바로 이순신 장군이 치열하게 왜군과 싸우며 남긴 말인데요. 조선의 장군이었던 이순신1592년에 일어난 임진왜란에서 왜군에 맞써 조선을 지킨 위대한 인물이에요.

영화로도 제작되어 큰 감동을 주었던 명량해전은 이순신 장군이 백의종군하여 불과 13척의 배로 왜군을 무찌른 싸움이에요. 비록 이순신 장군은 노량해전에서 적의 총탄에 죽음을 맞이하셨지만 7년 동안 단 한 번도 패하지 않고, 임진왜란을 승리로 이끈 우리의 영웅이에요.

 

 

충무공 이순신의 역사 동영상을 시청하시고, 대교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로 스크랩해주세요.

공유 URL을 덧글로 남겨주시면 '역사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완료!

(블로그로 공유 시, 제목과 내용을 변경하여 공유해주세요.)

 

 

2015년 7월 20일 (월) ~ 2015년 7월 28일 (화)

 

 

2015년 7월 30일 (목)

 

 

· 파스쿠찌 아이스 바닐라 라떼 (5명)

· CU 구구콘 (5명)

 

 

대교 역사 동영상 소문내기 2편!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역사 동영상 시청하기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