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겨울이 지나고 여름이 참 빨리 온다는 느낌 받으실 거예요. 그만큼 갈수록 봄이 짧아진다는 느낌인데요^^

이렇게 빨리 스쳐가는 봄을 재미있는 체험과 잡아보세요^^ 딸기와 봄꽃 체험학습 등 아이와 체험학습 갈만한곳들이 풍부하다고 해요^^ 대교와 함께 어린이 봄 체험학습 갈만한곳들을 살펴볼게요! :)






[ 양평 농촌체험마을 딸기체험축제 2016 ]

어린이 봄 체험학습 갈만한곳으로 양평군내 농촌체험마을에서 2016 딸기체험축제가 열리고 있어요. 5월 중순까지 딸기요리 경연대회 등의 행사와 함께 맛있는 딸기 맛도 보고 딸기도 따갈 수 있는 체험이 가능하다고 해요. 아이들은 평소에 식탁에서만 보던 딸기를 직접 손으로 느껴보고 맛보는 경험을 할 수 있는데요. 총 15곳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을별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은 필수예요.

· 장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로 205






[ 강화도 자연체험농장 ]

어린이 체험학습 갈만한곳 강화도 자연체험농장은 봄 생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요. 아이들은 2만여평의 대지에서 도시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동물 먹이주기(양, 칠면조, 당나귀, 말 등), 뗏목타기, 민물생태체험(올챙이, 새우, 연꽃 등), 갯벌생태견학, 농사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어요. 계절별로, 패키지별로 프로그램이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가는 것이 좋아요.

· 장소: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리 227-28





[ 태안 세계튤립축제 ]

어린이 체험학습 갈만한곳으로 봄꽃축제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태안에서 펼쳐지는 세계튤립축제인데요. 세계 5대 튤립축제로 선정되기도 한 태안의 튤립축제는 4월 16일부터 5월 8일까지 태안 신온리 네이처월드에서 '화가들의 정완'이라는 주제로 펼쳐져요. 주 화종인 튤립과 유채, 루피너스, 디기탈리스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보존화체험과 전통민속체험, 비누방울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

· 장소: 충남도 태안군 남면 신온리 네이처월드










by 대교 2016. 4. 4.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