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저렴하고 센스있는 유치원 생일선물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친구들 생일에는 1~3천 원대 저렴한 선물을 챙겨가는 것이 보통이에요. 하지만, 금액보다도 매번 무엇을 준비할지 고민인데요. 오늘은 유치원 친구들의 생일선물로 고민인 학부모님들을 위해 추천할 만한 선물과 예쁜 포장 아이디어를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만한 유치원 생일선물은 주토피아, 미키마우스 등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일회용 밴드예요. 밴드는 실생활에서 쓰임새가 많아 실용적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금액대가 저렴한 어린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640원(인터넷 최저가), 퍼니메이션 





꼬마 친구들 사이에서 라바를 모르는 아이는 거의 없을 정도로, 라바는 인기 만점의 캐릭터인데요! 목걸이가 달려 휴대하기 좋은 라바 모양 미니 물총을 선물한다면 받는 아이가 아주 기뻐할 것 같아요. 


1,800원(인터넷 최저가), 올림포스 






캠핑이나 여행 등을 자주 떠나는 친구라면 치약과 칫솔, 헤드캡, 파우치까지 갖춘 휴대용 양치 세트도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데다 자신만의 양치 세트를 지닐 수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양치하는 것을 도와준답니다. 치약은 불소가 1,000ppm 함유되어 있고 칫솔은 부드러운 미세모로 이루어져 있어 영구치 관리에 용이해요. 


2,520원(인터넷 최저가), 메디안 





발목까지 올라오는 다양한 패턴의 양말도 좋은 선물이에요. 지퍼백에 담겨 있어 별도 포장이 필요 없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2,500원, 꼬까참새






사자, 홍학, 악어, 코끼리 인형이 달린 샤워볼 하나면 아이들도 놀이를 즐기듯 재미나게 목욕을 즐길 수 있겠죠? 

3,000원,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이 컵은 양쪽 손잡이로 아이가 편하게 잡고 마실 수 있는 얼굴 모양의 컵이에요. 같은 모양의 한 손 컵과 뚜껑 있는 한 손 컵도 있는데요, 재미있는 디자인을 지닌데다 아이만의 전용 컵으로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1,870원(인터넷 최저가), 옥스포드 





이 제품은 친환경 원료인 대나무 섬유와 옥수수 전분을 혼합해 만든 유아용 식기랍니다. 패턴은 상어, 사자, 다람쥐, 바다 4가지 종류가 있어요. 3,800원(인터넷 최저가), 데일리라이크









손재주가 별로 좋지 않아 고민인 분들도, 알록달록 귀여운 그림이 프린팅 되어 있는 디자인 지퍼백 하나면 걱정 끝~! 요즘에는 소포장 된 과자나 사탕, 젤리 등 주전부리를 유치원 생일선물로 줄 때가 많은데요. 같은 선물도 예쁜 지퍼 백에 담으면 좀 더 특별한 선물이 된답니다


지퍼백 A7(5개) 4,200원, A8(5개) 3,600원, AIUEO 






시중에서 판매하는 반조립 박스를 활용하면 간단하고 예쁘게 선물을 포장할 수 있어요. 여기에 동봉되어 있는 리본이나 스티커 등으로 박스를 장식하면 포장 끝! 


그린 세모난박스(5개) 3,000원, 러버덕 생일축하 스티커(10개) 1,100원, 모두 헬로우모리스 제품 





봉지에 선물을 담고 양쪽 손잡이를 묶으면 포장이 손쉽게 끝나는 보자기 봉투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토끼 봉투 외에 강아지, 고양이, 팬더 등 다양한 동물 모양이 있어요.


해피덕(중) 6장 1,500원, 꼬마데코




이렇게 부담 없는 금액으로 아이들의 취향과 실용성을 고루 충족할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유치원 생일선물과 선물 포장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어떤 선물을 줘야하나 고민하셨다면 돌아오는 생일 행사에는 이런 선물들을 준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