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어린이 성교육 어플 추천] 어릴 때부터 미리 자녀 성교육을 하세요~ 어린이 성교육 어플 추천!

 

DAEKYO 오늘의 어플

 

어린이 성교육 어플 추천

 

 

어릴 때부터 필수로 시작해야하는 자녀 성교육을 스마트폰 어플로 해보세요~!! 내 몸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어린이 성교육 어플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신체적인 차이를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내몸은 소중해요' 어플과 유용한 정보를 모아놓은 '자녀교육' 어플을 통하여 어린이 성교육을 시작하세요. ^^

 

 

 

 

대교 오늘의 어플

 01 | 내몸은 소중해요 

 

 

 내몸은 소중해요

 

  평점: ★★★★☆
  필요한 버전: Android 2.1 이상 필요
  크기: 28M
  가격: 무료

 

 


 

  남녀편으로 구분하여 성교육 지식 쌓기

 

 

 

어린이 성교육 어플 추천 '내몸은 소중해요'는 남자편과 여자편으로 구분하여 성교육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남녀의 신체적인 변화와 생식기, 정자와 난자, 성폭력 예방교육, 동생이 생겼어요 등으로 섹션을 구분해 놓았답니다. 남자와 여자가 어떻게 다른지 궁금해하는 어린이들은 '내몸은 소중해요' 어플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성교육 어플 추천으로 미리 시작하여 책임감 강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초석을 마련하세요~!!

 

 

 

 

대교 오늘의 어플

 02 | 자녀교육 

 

 

 자녀교육

 

  평점: ★★★★☆
  필요한 버전: Android 2.1 이상 필요
  크기: 172k
  가격: 무료

 

 

 

 

  어린이 성교육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보기

 

 

어린이 성교육 어플 추천 '자녀교육'은 그야말로 자녀교육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총망라한 어플입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원하는 하는 주제를 선정하여 검색할 수 있는데, 인터넷에 있는 다양한 성교육 지식을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게다가 어린이 교육, 건강 등과 관련한 정보도 어린이 성교육 어플 추천 '자녀교육'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