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교육어플 추천] 무료로 즐기는 대교 동화 교육어플 추천!! 아기돼지 삼형제와 차이홍 토비와 친구들

DAEKYO 오늘의 어플

 

대교 동화 교육어플 추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대교 동화 교육어플~!!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생생한 애니메이션으로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는데요. 대교 '이야기주머니'로 아이에게 살인미소를 안겨주세요. ^^ 무료 대교 동화 교육어플 추천, '아기돼지 삼형제'와 '차이홍 토비와 친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교 오늘의 어플

 01 | 아기돼지 삼형제 

 

 아기돼지 삼형제

 

  평점: ★★★★★
  필요한 버전: Android 2.2 이상 필요
  크기: 31M
  가격: 무료

 

 

  유아동화 필독서를 더욱 재미있게 보여주세요!

 

 

 

대교 동화 교육어플 추천 '아기돼지 삼형제'는 캐릭터쇼 그림 퍼즐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반드시 접하게 되는 명작동화와 전래동화를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더욱 재미있고 신선하게 보여줄 수 있는데요. 사랑스러운 그림과 언어를 사용하여 제작한 교육어플이랍니다. 또한 무료로 즐기는 대교 동화라서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대교 동화로 아이의 바른 정서와 밝은 인성을 발달시켜 주세요.

 

 

 

 

대교 오늘의 어플

 02 | 차이홍 토비와 친구들 

 

 차이홍 토비와 친구들

 

  평점: ★★★★☆
  필요한 버전: Android 2.2 이상 필요
  크기: 40M
  가격: 무료

 

 

  토비와 그 친구들이 들려주는 중국어 기초

 

 

 

차이홍 토비와 친구들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중국어 기초 교육어플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10가지 동요를 중국어로 듣고 따라 부르다 보면 어느새 아이의 귀가 트인답니다. ^^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우리의 토비와 친구들을 무료 대교 동화로 만나보세요~!! 선생님이 직접 가르치는 듯이 중국어 기초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