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대교 우수회원

[대교 소식] 드림멘토 진로캠프 1차 접수 마감, 2차 마감 서둘러주세요!

 

DAEKYO      소식    

 

드림멘토 진로캠프 1차 접수 마감,

2차 마감 서둘러주세요!

 

 

드림멘토 진로캠프 1차 접수가 오늘 마감이 되는데요!

많은 친구들이 자신의 진로를 스스로 찾아보기 위해 드림멘토 진로캠프를 신청했다고 합니다!

곧 있을 2차 접수, 드림멘토 진로캠프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신청해볼까요? 

 

 

 

 

 

대교     소식

 드림멘토 진로캠프 

 

  드림멘토

 

 

 

드림멘토 진로캠프를 알아보기에 앞서 드림멘토에 대해 알아볼까요?

 

꿈을 이루기 위한 과정, 즉 삶의 진로 과정에 있는 아이를 대상으로 창의와 인성이 살아있는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나에게 맞는 창의적인 체험활동과 포트폴리오 작성, 각 분야의 노하루를 지닌 전문가들의 조언을 들으며 꿈을 바로잡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드림멘토는 먼저 검사를 시작으로 컨설팅을 시작하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드림멘토 진로캠프

 

최근 진로활동이 진학이나 입시에 큰 영향을 주면서 부모님의 관심이 나날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제 한 학년을 마치고 진학 혹은 진급을 앞둔 겨울방학이 진로활동이나 교육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데요.

드림멘토에서는 자기주도 향상 진로캠프를 개최합니다!

메인 리더인 서울대 연구진들을 필두로 눈높이자기주도장학상 수상자인 명문대학생 멘토가 함께 아이들의 진로를 위해 힘써 줄 것인데요. 장소는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대교 HRD 센터로 아이들의 생각을 키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드림멘토 진로캠프 

주요 내용

* 워크샵 프로그램 : 나는 누구? 적성은? 칭찬 릴레이, 내꿈의 부메랑, 보물지도

* 활    동 프로그램 : 꿈은 100가지 - 골든벨, 무한 런닝맨

* 특    별 프로그램 : 대학생 자기주도 학습비법, 학부모 특강

 

 

아이들은 이런 다양한 활동을 함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진로가 어떤 것인지 스스로 찾아나갈 수 있게 됩니다.

오늘 1차 접수 마감 이후, 2차 접수가 있을 예정이며 선착순 70명만이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고하니까,

내 아이의 진로를 스스로 찾아주고 싶은 부모님들은 얼른 서두르세용^0^!

 

 

자세한 내용은 드림멘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림멘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