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를 생각하면 '알로하!'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선선한 바람과 멋진 바다, 평화로운 사람들이 반기는 하와이는 해외 여행지 베스트에서 빠지지 않을 만큼 큰 사랑을 받는 해외여행지예요.

특히 하와이 오아후는 하와이의 랜드마크인 와이키키 해변 있는 섬으로, 하와이 경제와 정치의 중심지 인데요. 하와이 인구 대부분이 살고 있는 만큼 쇼핑과 휴양, 먹거리, 투어가 전부 가능한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유명해요.

오늘은 미즈코치와 함께 하와이 오아후 여행코스를 둘러보며 하와이의 매력에 빠져볼게요! :)




쿠알로아 랜치는 하와이 여행코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로, 카아아바 지역의 약 4,000에이커 규모의 땅에 설립한 소 방목장이에요. 고대의 하와이안들은 쿠알로아를 오아후 섬에서 가장 신성한 장소 중 하나로 여기기도 했는데요. 영화 <쥬라기 공원>과 드라마 <로스트> 등 수많은 영상 제작자들이 무궁무진한 상상의 세계를 그린 캔버스 역할을 할 만큼 하와이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이색적인 관광을 즐기실 수 있어요.

오아후 쿠알로아 랜치를 배경으로 한 영화들의 실제 촬영지를 돌아볼 수 있는 무비 사이트 투어가 매일 진행되며, 목장 곳곳에서는 승마, 정글 투어, ATV, 스노쿨링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가 펼쳐져요.

특히, 아름다운 비밀의 섬으로 배를 타고 들어가 스노쿨링을 즐기는 시크릿 아일랜드 투어는 해외 여행지 베스트 쿠알로아 랜치에서만 즐길 수 있어요.



하와이 오아후 여행코스 중 폴리네시안 컬처럴 센터는 하와이와 피지, 사모아, 타히티, 뉴질랜드, 통가, 마르케사스까지 남태평양 7개 그룹의 뿌리가 된 폴리네시아 문화를 다루는 일종의 민속촌이에요.

그래서 하와이 땅에 가장 처음에 당도해 문화를 일군 폴리네시아인들의 춤과 음악, 식문화 등을 접할 수 있는데요. 총 7개의 빌리지에서 춤과 노래 배우기, 나무 타기, 훌라 등 각 지역의 전통문화를 선보이는 쇼를 매시간 진행해요. 

폴리네시안 컬처럴 센터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여러 티켓 종류를 잘 확인하는 것이 좋고, 지도와 일정표를 챙기는 것이 좋아요.



다이아몬드 헤드는 하와이 오아후 섬에서 지름이 1,200m에 이르는 화산 분화구예요. 일반적으로 대략 2시간 정도면 정상까지 오르는데요. 평평하고도 무난한 나무 언덕길을 걷다가 정상 쪽으로 가까이 가면 99개의 계단과 용암 동굴이 나와요. 특히, 정상 근처에서는 와이키키 해변은 물론 오아후 섬의 풍경을 360˚ 전망으로 바라볼 수 있어, 해외 여행지 베스트인 오아후 여행코스 중 대표 명소로 늘 사랑받고 있습니다.



by 대교 2015. 9. 30. 07:00
  • 니논여우 2015.09.30 17:14 ADDR EDIT/DEL REPLY

    하와이 이렇게 보니 가고싶어지네요~

    • 대교 2015.10.01 11:36 신고 EDIT/DEL

      기회되면 꼭 다녀와보세요^^ 평화로운 휴가를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 달리앗 2015.10.01 13:16 ADDR EDIT/DEL REPLY

    하와이~~!
    누가좀 보내줬으면 좋겠네요 ㅜㅜ

    • 대교 2015.10.01 13:42 신고 EDIT/DEL

      달리앗님도 여건과 시간이 되신다면 꼭 여행을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