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금요일에 떠나요

[유아교육어플 추천] 말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을 위한 유아교육어플 추천~!! 보들북 시리즈

DAEKYO 오늘의 어플

 

유아교육어플 추천 보들북 시리즈

 

 

이제 막 말을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을 위한 유아교육어플 추천으로 '보들북 시리즈'가 있습니다. 보들북은 이미 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유아교육책인데요. 스마트폰 어플로 출시되면서 더욱 편리하게 보들북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대표적인 유아교육어플 추천 '보들북 시리즈' Best 3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교 오늘의 어플

 01 | 보들북 말놀이 동시 

 

 

 보들북♬말놀이 동시 Lite

 평점: ★★★☆☆
  필요한 버전: iOS 3.0 이상 필요
  크기: 13.5 MB

  가격: 무료

 

 

 

 

  어릴 적 추억의 동시를 아이와 함께 부르기!

 

 

먼저 유아교육어플 추천 '보들북 말놀이 동시 Lite'는 아이폰용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아이가 처음 말 배우기 시작했을 때, 아빠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아이다운 느낌과 생각을 예쁘게 표현한 시와 노래, 영상을 담고 있는데요.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아이와 함께 불러 보세요. ^^

 

 

유아교육어플 추천 '보들북 말놀이 동시'는 쉽고 재미있게 기초 단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아지, 기차, 비행기, 풍선, 원숭이 등 핵심적인 단어를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답니다. "달랑달랑 꼬리 치며, 쫄랑쫄랑 따라오고~" 처럼 언어 능력을 발달시키는 의성어/의태어도 풍부하게 사용되었습니다.

 

 

 

대교 오늘의 어플

 02 | 보들북 인기율동동요 

 

 

 보들북♬인기율동동요

 

  평점: ★★★★☆
  필요한 버전: Android 2.2 이상 필요
  크기: 17 MB

  가격: 무료

 

 

 

 

 

 

  최고 인기의 동요를 율동과 함께 즐기기!

 

 

유아교육어플 추천 '보들북 인기율동동요'는 앱스토어 교육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답니다. 동시 100여 곡과 캐럴 20여 곡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HD급 고해상도 영상을 지원하여 우리 아이 시력 걱정을 덜을 수 있답니다. 차별화된 깨끗한 화질의 HD 영상을 즐기세요~!!

 

 

보들북 인기율동동요는 베스트 인기 동요를 다수 수록하고 있습니다. '곰세마리', '머리어깨무릎발', '올챙이와 개구리부터' 등 가장 인기있는 동요를 아이가 율동으로 배울 수 있는데요. 연속 재생 기능을 탑재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대교 오늘의 어플

 03 | 보들북 영어율동동요 

 

 

 보들북♬영어율동동요 Lite

  평점: ★★★☆☆
  필요한 버전: Android 2.1 이상 필요
  크기: 6.4 MB

  가격: 무료

 

 

 

 

  우리 영어교육의 첫걸음!

 

 

우리 아이의 영어 공부 시작은 유아교육어플 추천 '보들북 영어율동동요'와 함께 하세요~!! 영어율동동요는 아이가 쉽게 배울 수 있는 영어 동요 중, 'Ten Little Indians'를 들을 수 있는 무료 체험 버전입니다.

 

 

영어 가사에 알맞은 귀여운 캐릭터의 깜찍한 율동을 아이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데요. 쿵작쿵작 신나는 음악과 재미있는 영상으로 영어 실력은 물론 신체 발달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 유아교육어플 추천 '보들북 영어율동동요'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와 함께 즐겁게 춤추며 노래를 불러 보세요. ^^ 아이가 영어와 친해지도록 도와준답니다.